실시간 인기검색어
1 2023 3
2 블루베리 1
3 2
4 choooooi 1
5 중국 2
6 1
7 상품후기 5
8 해피건강원
9 러시아
10 알제리 10
네이버톡톡
회사소개 한국산업전람 공식 웹사이트 방문을 환영합니다.
인사말 Home - 회사소개 - 인사말

 

한국산업전람(KOFAIR)은 2014년 11월 설립된 법인으로 우리 기업들의 판로 개척 및 수출 증진을 위하여 10여년의 국내전시회 개최, 해외전시회 단체 공동관(한국관) 참가, 수출 마케팅 지원사업 등의 경험을 가진 임원진들과  함께 지방자치단체 및 유관기관의 지원을 받아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

특히 자동차, 이동체(모빌리티), 생산제조,  로봇,  전자,  정보통신(IT) 솔루션 등 소재 부품 장비 및 용품 서비스 품목 관련 산업군에 집중하여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
최근에는 비대면 상담주선플랫폼인 "비즈엑스포"을 런칭하여 전시회 사전상담예약과 365 온라인전시관을 개설하여 항시 제품홍보를 할 수 있도록 무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이외에도 개별 전시부스 장치시공에 도움을 드리고자 시공사 가격비교 플랫폼인 "엑스포파트너스"도 개발하여 운영을 시작하였습니다.

코페어(KOFAIR)는 국내 및 해외전시회 추천, 참가대행, 행사준비에 필요한 부스임차신청, 전시부스 장치시공, 전시물품발송, 출장안내 등 협력업체들과 성공적인 행사참여를 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 

한국산업전람은 전시 수출 마케팅 사업의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   

 

 

한국산업전람 

직원일동 

 

올림